최근 포토로그


태그 : 가면라이더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MG 흑봉개 외 몇가지 수령

흑봉개 포함해서 크로스본 한정라인업 전체가 보면 볼수록 일치감치 일반발매로 생산직전단계까지 준비해놓았다가 발매타이밍을 놓쳤던걸 이제 와서 한정질한다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뭐, 요샌 그런 배신감같은게 드는게 어디 한둘이어야 열을 받던가 하지요ㅎㅎ에,그리고 마크쓰리 대장군은 원래 예정에서 거의 한달반이 밀려서 이쯤에 받기로 한건 얼핏 기억은 나는데 그래...

진골 쿠우가 어메이징 마이티 외

어메이징 마이티 쿠우가는 한번 밀린거라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바제랄드 익스텐드암즈랑 같이 와버렸네요.역시 잊고 있다가 받아야 기분이 더 째집니다ㅋㅋ프암걸용 맛소금은 이제 뭐 감흥도 없고 조공바치듯이 구하는거라고 생각하고 있으니까 경건하게;;

그야말로 폭풍같은 지름

카드값 풀리자마자 이케아 장식장부터 시작해서 진골조제법 3체에 슈퍼미니프라에 클럽G까지 지갑이 숨쉴틈이 없네요 핰핰

또 지름

넥스엣지 에반게리온2호기만 예약하려고 반몰에 접속했더니 왠걸 액셀도 예약이 걸려 있길래 히어로타임에 예약한 액셀취소하고 냉큼 반몰에서 주문했습니다ㅋ안그래도 올해 상반기는 실버로 만족해야 하나 골드유지해 봐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중인데(고가완성품을 잘 안모으는 저로서는 다이아몬드는 절대무리ㅠㅠ) 반몰에서 주문할 수 있는건 일단 반몰에다 집...

오랜만의 진골라인업이네요

정보 뜨자마자 기다렸다가 바로 예약구매했습니다. 보나마나 트라이얼폼은 한정으로 나오겠지요.오히려 나와주기나 하면 감사할 따름이려나요;

역시 예약은 지르고 잊다가 받아야 제맛

요새 리니지한다고 프라도 잘 안하고 언제 온다고 문자오는것도 귀찮아서 확인도 잘안하고 있는데 일하다가 한번씩 회사서 택배받아보면 아 이걸 질렀구나 그때서야 생각이 나네요ㅋRG셉소랑 시덴유성호 넥스엣지 제타건담까지는 어제 회사서 받은거고리바이브 소드임펄스랑 진골 운다그바제바는 받아놓고 귀찮아서 방에 툭 던져놓은걸 이참에 몰아서 한꺼번에 인증ㅎ이제...

결국 운다그바제바도 질렀다

처음 예약받을때부터 지를까 말까 주욱 고민했던건데 급하게 지르지 말고 여유생길때까지 기다려보고 그때도 품절이 안되면 지르자 라고 생각하고 미뤄왔었던 겁니다. 진골이니까 사긴 사야겠는데 쿠우가를 보다 말아서 딱히 구매욕구가 솟구치는것도 아니었고 말이죠.지난달까지 임플란트 치료비로 몇백만원 깨지고 다행히 이번달부터 여유가 조금 생기길래 검색해보니까 아직 남...

진골 다크카부토 도착했습니다.

물건너 한정, 그 중에서도 행사장 한정이라 한 일주일은 더 걸릴거라고 생각하고 마음편하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의외로 엄청 일찍 와버렸네요. 일찍 받아놓고도 어안이 벙벙해서'ㅁ'전시할때 한꺼번에 오픈하려고 박스만 살짝 열어보았는데 일반 카부토랑 본체배색만 다르고 완전히 같은 놈이다 보니 구성도 똑같이 단촐합니다. 어차피 다크카부토의 지름목적은 카부...

배리어블액션 아스라다 지름

원래 진골조제법 운 다그바 제바를 이달에 먼저 지르고 1월달 카드풀리면 그때 즈음에나 아스라다 지를려고 계획 잡고 있었는데 운 다그바 제바는 곧 발매인데도 의외로 예구 품절도 안나고 끝까지 버티고 있고 아스라다가 품절날 조짐이 슬슬 보이는 보이길래 예정을 반대로 뒤집어서 아스라다부터 먼저 질러버렸습니다.오가랑 아스라다가 반응이 좋아서 이슈자크나...

안돼ㅠㅠ

진골 가타크나 그전부터 예약받던 운 다그바 제바도 여전히 여유있게 구매가능하길래 가타크 익스텐더도 그럴줄 알고 카드값 조절해가면서 느긋하게 살려고 기다렸더니 국내샵은 전멸이네요ㅠㅠ품절크리 안먹었어도 결국엔 안샀을지도 모르는 일이지만 안사도 내의지로 안사야 후회가 안남지 강제로 못사는 상황은 왠지 미련이 남아서;ㅁ;
1 2


통계 위젯 (화이트)

010
72
49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