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엠블럭 장식장 질렀습니다 ┌ 완구잡담

이케아 데톨프장식장 2개붙여놓은 자리 위쪽에다가 예전부터 엠블럭장식장으로 꾸며놓을 계획은 가지고 있었는데 그동안 하도 질러대기만 하고 소화를 못시켜서 미개봉박스 보관장소로만 활용하고 있었는데요. 요즘 속도가 조금 붙어서 어찌어찌 방안에 정리하다보니 공간이 나오길래 이케아 장식장을 냉큼 질러버렸습니다.

원래 다른 장식장 살때 쓰려고 매달 5만원씩 1년 적금 몇달치 들어놓은게 있었는데 어차피 만기되고 나서도 한참은 더 있어야 장식장 살것 같아서 과감하게 해약하고 그돈으로 결제해버렸네요. 그리고 남은 돈은 다시 적금을 들어서 또 통장에 입금ㅎㅎ

대충 이런 느낌인데 이케아장식장 2개를 나란히 맞붙이면 가로길이가 86cm 약간 안되게 나와서 29cm 2칸 20cm 1칸으로 3층짜리를 올리면 봉길이까지 생각하면 가로폭도 얼추 딱 맞게 나오고 높이고 깔끔하게 천장 바로 밑까지 올라갈 듯 합니다.

아마 빠르면 주말쯤 도착할거 같은데 빨리 받아서 조립해보고 싶네요.
전시할 공간이 생겨야 채우고 싶은 욕망이 불끈불끈 들지ㅋㅋ

덧글

  • WaNie 2018/07/12 21:33 # 답글

    장식하고싶은건 많은데 항상 장식장이 없어서 문제죠 ㅠㅠ
  • 환유희 2018/07/12 21:40 #

    공간은 쥐어짜면 나오고 돈은 아끼면 나옵니다ㅠ
    전 장식장 하나 더 놓으려고 책상에 톱질해서 반으로 줄이기까지 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617
220
59539